Indicators on 상위노출 You Should Know

계절을 알리는 화분식물로서 일반적인 것은 매화·복숭아·벚꽃·진달래 ·개나리 등이다. 이 중에서도 가장 일찍 봄을 알리는 것은 개나리이다.

We use your LinkedIn profile and exercise information to personalize adverts also to explain to you extra suitable advertisements. You are able to adjust your ad Choices whenever.

삽주 뿌리를 가루내어 먹거나 오랫동안 다려 먹으면 몸이 가벼워지고 온갖 병이 사라져 장수하게 된다고 한다. 또한 한방에서 방향제, 건위제, 해열제, 이뇨제 등의 약으로 쓰인다. ③ 분포-동두천시 생연동 ④ 용도-식용, 관상용, 약용

이 곳에는 원래 ‘보광사’라는 절이 있었 다고 전해진다. 이 절은 오래전에 헐려 지금은 절터만이 남아 있다. 절터라 전해지는 곳에서는 기와편이 수습된다.

산지의 그늘에서 자생한다. 나물이라는 이름이 붙어있기는 하지만 유독성 식물임에 주의해야 한다. ③ 분포-동두천시 왕방산 ④ 용도-민간에서 진통 약재로 쓰인다.

동두천상수도사업소의 동북편 산능선 수성 최씨 묘역에 위치한다. 묘역은 부인인 해평 윤씨와 합장한 봉분과 최근에 조성된 상석, 향로석, 묘표 등으로 구성되었다.

그러나 동두천방언도 분명히 그 독자성을 가지고 있음에는 틀림이 없다. 예를

유럽 원산이며 관상용으로 들여온 귀화 식물이다. ③ 분포-동두천시 지행동 길가 ④ 용도-관상용, 약용

④ 용도-어린 잎과 줄기를 먹으며 관상용으로 심기도 하고 한방에서는 옴, 버짐, 피부병 등에 약재로 쓰인다.

며 뿌리 말린 것을 차로 달여 마시기도 한다. ③ 분포-동두천시 생연동 ④ 용도-식용, 관상용, 약용

송라리(松羅里), 생골리(生骨里), 보안리(保安里), 안흥리(安興里), 하봉암리(下鳳岩里), 동막동(東幕洞), 내동리(內洞里), 연동리(淵洞里), 창동리(倉洞里), 걸산리(傑山里), 황매동(黃梅洞), 가정자리(柯亭子里), 행단리(杏丹里), 지동리(紙洞里), 동두천리(東豆川里), 하봉암동(下鳳岩洞), 유산리(杻山里), 광암리(廣岩里)

당나라 현장이 번역한 반야바라밀다 심경에 대한 주석서이다. 이 책은 법장의 반야심경약소에 송나라 중희의 현정기를 붙인 것을 교정하여 국역한 책이다. 권수에 금강경심경전도 함께 있는 것으로 보아 금강경과 함께 간경도감에서 간행한 것임을 알 수 있다. 또한 권말에 있는 한계희의 발문으로 보아 왕명을 받아 효령대군과 함께 고승의 도움을 받으며 교정하고 국역한 것임을 알 수 있다.

상패동 광덕사 입구에 이르면 좌측으로 약수암에 오르는 샛길이 나타나는데 이 샛 길의 주변에서 질그릇편이 수습된다. 이곳 은 용요산으로 오르는 등산로의 하나로 작 은 계곡과 here 계곡 주변에 형성된 좁은 대지 로 구분된다. 이 대지는 낮은 석축단으로 구분되어 계 단식으로 조성되어 있는데 흔적이 잘 남아 있지는 않은 편이다. 특히 이곳은 계곡이 라는 특성상 수풀이 우거져 석축의 성격이 명확하게 드러나지는 않았다. 이곳에서 수습되는 유물은 주로 물레흔이 잘 남아있는 질그릇편들로 기벽은 얇고 회흑색으로 경질소성된 유물이 대부분이다.

문화재는 조상들이 남긴 유산으로서 삶의 지혜가 담겨 있고 우리가 살아온 역사를 보여주는 귀중한 유산이다. 고적답사를 가면 볼 수 있는 성곽· 옛무덤·불상이나 불탑 그리고 옛그림·도자기·고서적 등을 비롯한 유형의 것과 함께 판소리·탈춤과 같이 형체는 없지만 사람들의 행위를 통해 나타나는 무형 문화재들도 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